사각형광고


일본 - 대마도 자유여행 1 by syj8

대마도는 교통이 불편해서 자유여행을 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 그래도 힘들게 힘들게 준비해서 자유여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준비한 내용은 (http://syj8.egloos.com/2734993) 여기 있습니다.

부산국제항에서 9시30분 배를 타기위해 ...서울역에서 5시30분 KTX 를 타고 부산으로 GO GO ...
첫기차라서 피곤해야는데 .. 그것도 모르고 신나게 서울역으로 달려왔네요.

서울역... 핸드폰으로 찰칵


기차안에서 신나게 자고 .... 부산여객터미널에 9시가지 도착!!! 했습니다 . ㅎ 어찌나 뿌듯하던지요 ..
부산여객터미널은 중앙역에서 걸어갈수 있는 걸리에 있습니다...

여유있게 도착해서 면세점 물건을 찾고 휘적 휘적 돌아다닌후에 배를 타려고 준비를 하는데.. 여행사 통해서 오는 사람들은 모두들 한손에 도시락을 들고 있더군요... 그래서 알았습니다.. 아침을 못먹은것을요 ... 부랴 부랴 면세점에 있는 김밥을 사서 탔습니다..

다들 단체 예약이라서 제가 예약한 좌석은 맨 앞줄이였는데.. 여객선 표 끊어주시는 분이 전화를 해서 오늘 기상이 안좋아서 위험할수 있으니 다른 좌석에 앉으라고 하며 .. 좌석번호를 알려주더라고요.. 배멀미가 걱정되서 냉큼 .. 뒷좌석에 앉았습니다. 멀이약도 서비스로 나눠주더군요  


힘들게 도착한 대마도.. 참 조용하더군요 ..

항에서 가까운 최익현순국비 입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최익현순국비 사진 한장 추가요~ 밑에 사진입니다



미놀타로 찍은 사진과 별반 차이가 없는것으로 보아서... 전 좋은  카메라를 가졌음에도 전혀 활용을 못하고 있음을 ... 알게됬습니다.


상단광고


메모장_구글